웰라이프

'매운맛으로 살 뺀다'...동아제약의 파격적 다이어트 전략

 동아제약의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가 체중 관리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슬리밍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기존 콜라겐 중심의 스킨 이너뷰티 제품으로 인지도를 쌓아온 아일로는 이번에 '진짜 빨간맛 다이어트', 'Real Red'를 콘셉트로 한 슬리밍 라인을 선보였다. 고춧가루와 흑후추 같은 부원료를 함유해 '매운맛 다이어트'라는 강렬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번 제품군은 체지방 관리, 혈당 조절, 배변 활동 개선 등 다양한 다이어트 니즈를 충족시키는 전방위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단순한 체중 감량을 넘어 직관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다이어트 경험을 원하는 25~35세 여성 소비자들을 주요 타깃으로 설정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마그번 코어컷 앰플 ▲듀얼 슬림컷 ▲차전자피환 3종이며, 5월에는 ▲애사비 구미 1종도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주력 제품인 '마그번 코어컷 앰플'은 슬림하고 탄탄한 체형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됐다. 이 제품은 근육 기능 유지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마그네슘, 비타민B6, 비오틴을 정제 형태로 담았으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식약처 인정 소재인 풋사과추출물(애플페논)을 흡수가 빠른 액상 형태로 제공한다.

 


최근 트렌드인 혈당 다이어트를 반영한 '듀얼 슬림컷'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 추출물과 식후 혈당 상승을 조절하는 바나바잎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체중 관리와 함께 혈당 관리까지 동시에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한다.

 

'차전자피환'은 배변 활동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으며, 3mm 초소형 사이즈로 설계해 섭취 부담을 크게 줄인 것이 특징이다.

 

마그번 코어컷 앰플과 듀얼 슬림컷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차전자피환은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 디몰(:Dmall)과 네이버 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일로 관계자는 "기존 콜라겐 앰플로 구축한 브랜드 신뢰도와 팬층을 바탕으로, 이번 슬리밍 라인을 통해 보다 강력하고 다양한 이너뷰티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라며 "리얼하게 체감되는 다이어트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아일로만의 '진짜 빨간맛'을 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