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라이프
"문신 지우는 거 극강의 고통"… 유튜버 눈물의 제거 후기

조두팔은 약 4년 전, “세 보이고 싶은 마음”에 긴팔 문신을 새겼지만, 이제는 후회하며 지우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제거 시술에는 약 1년 반이 소요될 예정이라고 전하며, 긴 여정의 시작을 알렸다.
영상 속에서 조두팔은 팔 전체에 마취 크림을 바르고 일정 시간이 지난 후, 본격적인 제거 시술에 돌입했다. 시술 직후 그녀는 "진짜 이렇게 아플 줄 몰랐다"며 극심한 고통을 호소했다. "지금까지 한 수술 중 제일 아프다. 팔이 너무 아파 죽을 것 같다"며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고통을 말로 표현할 수 없다며 울먹이는 그녀의 모습은 문신 제거의 고통이 얼마나 심한지를 짐작하게 했다.
다행히 극심한 고통은 오래가지 않았다. 시술 하루 뒤, 조두팔은 팔이 붓기는 했지만 통증은 없다고 전하며 안도하는 모습을 보였다. "웬만하면 울지 않는데 시술 받으면서 눈물이 나올 정도로 아팠다"고 거듭 강조하며 당시의 고통을 회상했다.

일주일 후 공개된 영상에서는 붓기는 남아있지만, 시술 전과 비교했을 때 문신의 색이 옅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조두팔은 병원에서 제공한 연고를 꾸준히 바르며 관리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을 통해 회차를 거듭할수록 고통의 강도가 세진다는 이야기를 접하고 걱정하는 모습도 보였다. 문신을 새겼던 과거의 자신을 향해 "미친 듯이 후회하고 있다"고 말하며 후회를 거듭 표현했다.
조두팔은 같은 고민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문신 제거 후 관리법도 공유했다. 자극 없는 연고 사용, 과도한 보습 지양, 햇빛 차단, 피부 뜯거나 문지르지 않기 등 구체적인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이는 단순히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는 것을 넘어, 문신 제거를 고려하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하는 배려를 보여주는 대목이다.
2001년생인 조두팔은 2022년 엄마가 됐다. 세 살 연상 남편과는 현재 이혼 상태다. 그는 "문신을 지우고 새 삶을 살고 싶다"고 말했다. 앞으로 남은 문신 제거 시술 과정과 변화된 삶에 많은 이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