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수첩
남편 잃은 슬픔 딛고..전혜진, '라이딩 인생' 제작발표회서 밝힌 복귀 소감

25일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열렸다. 이날에는 배우 전혜진, 조민수, 정진영, 전석호, 김철규 감독이 참석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라이딩 인생'은 딸의 '7세 고시'를 앞둔 열혈 워킹맘 정은이 엄마 지아에게 학원 라이딩을 맡기면서 벌어지는 3대 모녀의 '애'태우는 대치동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다.
전혜진은 극 중 뷰티 업계 마케터이자 일곱 살 딸의 교육에 열정적인 워킹맘 이정은 역을 맡았다.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에 대한 질문에 그는 "70% 정도"라고 답하며, "아이를 키우면서 일하는 점은 비슷하지만, 정은이만큼 열혈인지는 잘 모르겠다"고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이어 "교육에 관해 많은 생각을 해보지만, 지금도 답이 뭔지 모르겠다. 그만큼 그때그때 최선을 다하려고 한다. 그래도 정은처럼 열정적으로 몰입하기는 쉽지 않을 것 같다"고 덧붙이며, 워킹맘으로서의 고충과 교육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특히 전혜진은 극 중 엄마 지아 역을 맡은 배우 조민수와의 호흡에 대해 언급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는 "조민수 선배님은 굉장히 솔직하신 분이라 오히려 그런 점이 편안하게 느껴졌다"고 말했다. 또한, "처음 만났을 때 지아 역에 거부감이 있다고 말씀하셨지만, 실제로는 캐릭터와 너무 잘 어울리셨다. 함께 연기하게 되어 정말 좋았다"고 밝히며 선배 배우에 대한 존경심과 애정을 드러냈다.
'라이딩 인생'은 전혜진이 남편의 비극적인 사건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작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모은다. 힘든 시간을 보낸 후 복귀하는 만큼, 이번 작품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은 다음 달 3일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3대 모녀의 현실적인 이야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